구제와 봉사
하나님께서 주신 은사 중 가장 큰 은사는 사랑입니다(고전13:13). 레위기 19장 18절에도 "이웃 사랑하기를 네 몸과 같이 하라"말씀하셨고, 예수님의 가르침도 크게는 하나님사랑과 이웃사랑을 실천할 것을 강력하게 권면하셨습니다. 따라서 저희 혜림교회는 말씀과 기도라고하는 성도의 근간을 이루는 경건한 삶의 실천과 더불어 성도의 가장 큰 은사요. 신앙의 덕목인 사랑 실천을 커다란 과업으로 여기며 교회와 지역사회를 위해 사랑실천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사랑실천을 위한 다양한 방식의 구제와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는데, 아래와 같습니다.


경로교회운영 만 65세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교회가 매주일 오후 1시에 사랑성전에서 정기적으로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장학운영 지역사회(학교)와 교회안의 인재양성를 위한 장학금을 정기적으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봉사활동 매달 첫 날 새벽기도후, 교회주변지역을 청소하며 노약자와 병자를 위한 침술의료봉사와 기타 봉사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습니다.
구제활동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해있는 가정이나 자녀들, 그리고 지역사회를 위해 물질적인 도움과 생활에 필요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시니어 스쿨 신앙 안에서 노년을 아름답게 보낼 수 있도록 음악, 문화 교실 등 다양한 나눔과 교제가 있습니다.
발사랑봉사단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노령과 질병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발사랑 치유봉사활동을 함으로써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고, 치유의 은혜를 나누며, 전도의 기회로 선용하고 있습니다.